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 그 외 에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북앤라이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티머니, 카카오코인, 플러스티켓,…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우선은 나의 인적사항을 물었다. 그리고 어머니의 성함, 연락처, 주소를 물었다.

휴대폰 소액결제 문제가 뭐냐면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등급(신용점수) 하락할까?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요즘 워낙 흉흉한 일도 많고 혹시라도 예전에 가입해 두었다가 결제가 지금부터 나가고 있는 건가?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소액결제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 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소액결제 현금화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소액결제 현금화 오래 걸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